본문 바로가기

2018/1232

'악법도 법이다' 소크라테스는 이렇게 말하지 않았다! 고대 그래스의 철학자 '소크라테스'. 소크라테스의 가장 유명한 말 중 하나가 바로 '네 자신을 알라' 입니다. 아마 이 말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입니다. 이번에 '알쓸신잡3'을 보면서 '악법도 법이다' 라는 말이 너무 왜곡된 표현 이라는 것 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그리스 또한 우리가 보는 정치인들과 비슷한거 같네요. 자신의 문제점이나 무엇인가 큰 사건이 터지면 조용히 현재의 자리에서 사퇴하고 물러 나서 반성의 시간을 가지겠다!. 라고 말을 하고서는 사회가 잠잠해 지고 이 사건 보다 더 큰 사건이 터지면 은근히 다시 복귀 하거나 어떤한 명분을 만들어서 복귀하는 부분이요. 유시민작가가 화를 내는 이유가 이해가 되기는 하네요. '악법도 법이다' 라는 말은 결국 힘이 없는 사람들에게 '법은 .. 2018. 12. 31.
5년만에 '조영필' 역으로 배우 활동 시작한 '기은세'에 대해 알아보자. 배우 기은세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기은세의 기획사는 싸이더스HQ소속 입니다. 싸이더스HQ의 대표적인 소속배우로는 장혁, 김하늘, 김우빈, 김유정, 이미숙, 조보아, 데니안,박준형, 류승수, 엄기준 등의 인물등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 기획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은세는 1983년 생으로 올해 35살 입니다. 출신은 경상북도 대구 출신 입니다. 키는 166cm, 몸무게는.. 모르겠네요. 혈액형은 AB형 입니다. 2012년도에 미국교포 출신 남편을 만나서 9월달에 결혼을 해서 현재 결혼 7년차 입니다. 남편과는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또한 해피투게더 출연당시 남편에 대한 이야기 나왔었는데요. 이때 당시 남편이 게임 사업을 하다가 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 했었습니다. 지금 현재는 잘 모르겠네요;;.. 2018. 12. 31.
경리 연예대상 드레스 생각보다 더 잘 어울리네요. 어제 mbc연애대산에 참석한 경리입니다. 이번에 경리의 드레스가 상당히 화제를 모으고 있더군요. 아무래도 노출이 심한 드레스를 입어서 인거 같습니다. 어께가 일단 전부 들어나는 오프숄더 형식의 하얀색 드레스 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슴 부분이 상당히 드러난 드레스이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시상식 시즌이 오면 항상 드레스로 주목 받는 분들이 있는데 올해는 그 주인공이 경리가 아닌가 싶군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체적으로 경리와 상당히 잘 어울린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노출이 잘 어울린다는 것이 아니라 생각보다 드레스가 야하다는 느낌이 전혀 안들더군요. 드레스 자체가 노출이 조금 있고 여성의 몸매가 잘 들어 나도록 허리 부분과 밑으로 내려 갈수록 통이 좁아 지는 형식의 드레스여서 잘 못하면 조금 야하게 보였을 .. 2018. 12. 30.
디스패치 막내즈(낸시, 아린, 엄지, 예리, 장원영, 채영) 화보 사진 입니다. 이번에 디스패치에 공개된 막내즈 화보 사진입니다. 걸그룹 막내들의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느낌의 화보에 참여한 걸그룹 멤버는 모모랜드의 낸시, 오마이걸 아린, 여자친구 엄지, 레드벨벳 예리, 아이즈원 장원영, 트와이스 채영 이렇게 6명입니다. 먼저 아이즈원의 막내인 장원영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모모랜드의 막내 낸시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오마이걸 막내 아린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여자친구 막내인 엄지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엄지 사진이 3장 뿐이라 조금 아쉽더군요 ㅜㅜ 레드벨벳의 막내 예리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트와이스의 막내 채영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낸시,예리, 채영 세명이서 찍은 사진 입니다. 산타걸? 이라고 해야 될까요 산타크로스가 생각 나는 느낌의 옷을 입어서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거 같네요. 채영,예리,.. 2018. 12. 28.
아역에서 여배우로 변신을 성공한 이세영 프로필 및 사진 배우 이세영 입니다. 이세영은 1992년 12월 20일 생으로 올해 26살이 되었습니다. 출신은 경기도 부천이 고향입니다. 키는 163cm에 45kg 이라고 프로필에 올라와 있네요. 학교는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를 나왔습니다. 이세영은 아역배우 스타중 한명입니다. 처음 데뷔는 1997년도에 아침 8시에 MBC에서 하던 '뽀뽀뽀'를 통해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SBS에서 방영항 드라마 형제의 강, 엄마의 딸, MBC 대왕의길 등을 시작으로 아역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거의 쉬지 않고 매년 드라마에 출연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역배우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시기가 바로 성인이 되는 분기점 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 2018. 12. 27.
판타지소설] '공작가 장남이지만 엑스트라' 리뷰 오늘 소개할 소설은 '공작가 장남이지만 엑스트라' 입니다. 작가는 냉장고1 이라는 분 입니다. 스토리를 설명하자면... 주인공의 인생을 살아보고 싶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내 인생은 언제나 조연같은 느낌이 드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고 재미있게 보던 소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눈을 떠 보니... '뭐야???? 내가 소설속에 들어 와 버린거냐!!!!' 오케이! 이것 까지는 어떻게든 받아 들여 보겠어.. 티에겐스 공작가의 장남 이라니!!!!! 소설속에 등장하는 4대 공작중 한곳인 티에겐스 공작가의 장남이 되어버린 것이다. 소설에서 티에겐스 장남은 15세가 되는 해에 죽어 버리는 비운의? 인물.. 조연도 아니고 그냥 대충 이런 사람이 이때 쯤에 죽었다 정도로 묘사되는 인물인 것이다. .. 2018. 12. 24.
신세경 디스패치 화보 사진 신세경은 진짜!! 점점 이뻐지는거 같네요!! 영화에서도 빨리 봤으면 좋겠네요. 2014년도에 개봉한 타짜2 이후로 영화를 안찍고 있어서 너무 아쉬운거 같네요 ㅜㅜ 아직 영화 출연 기사가 안나오는거 보니 2019년도에도 개봉 하는 영화가 없는거 같습니다. 드라마도 올해 2월에 종방한 흑기사 이후로... 소식이 없네요. 지금 출연하고 있는 방송은 '국경없는포차' 뿐인거 같네요. 예능이랑 드라마,영화 같이도 많이 하던데.. 2019년도에는 드라마 또는 영화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사진출처 : 디스패치 홈페이지 이번에 올라온 디스패치 화보 사진입니다. 원본 사진은 디스패치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8. 12. 22.
레이싱모델 겸 로드걸로 활동중인 최슬기 사진 및 프로필 정리 최슬기는 1986년 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가 32살 입니다. 경기도 수원 출신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45kg 이라고 프로필에 올라와 있네요. 모델 활동을 시작한 것은 2008년 '코리아 튜닝쇼 스지끼 부스 포즈'를 시작으로 활동을 이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후로 매년 열리는 서울모터쇼, 서울오토살롱, 지스타 등등 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 만이 아니라 2014년 로드fc를 통해서 로드걸로도 활동을 시작 해서 올해 2018년 로드fc 048 까지 꾸준히 로드걸로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냐? 아니죠!! 인터넷 방송도 같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많은 레이싱 모델들이 인터넷 방송을 겸업으로 진행 하고 있는거 다들 아시죠? 최슬기 또한 인터넷방송을 .. 2018. 12. 21.
러블리즈 여신 이미주 디스패치 화보 사진 입니다. 러블리즈의 이미주 화보 사진 입니다. 디스패치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예전 사진들을 가지고 와 봤습니다. 디스패치가 사진은 정말 잘 찍는거 같다는 생각을 오늘 한번 더 해 봅니다. 올해 촬영된 사진은 없어서 2017년도에 촬영된 사진들 입니다. 사진출처 : 디스패치 홈페이지 2017년 5월달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촬영 장소는 일본 도쿄 미나토구 오다이바 해상공원 이라고 하는군요. 사진출처 : 디스패치 홈페이지 2017년 5월달에 올라 온 사진 입니다. 촬영지는 남양주 세트장으로 '지금 우리'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보입니다. 금발인 미주도 매력있고 너무 이쁘죠??? 사진출처 : 디스패치 홈페이지 원본 사진 및 추가 사진은 디스패치 홈페이지 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이 더 많이 올라와.. 2018. 12. 20.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모나리자' 눈썹이 없는 이유 그리고 유명해 진 계기! jtbc 방송인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이번에는 그림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림, 예술 작품 등등 에 대해서는 솔직히 잘 모르겠더군요. 이 그림이 왜? 유명한지! 이 그림이 왜? 이렇게 비싸게 팔리는지! 저로서는 이해하기 힘들 세계? 라고 해야 될까요. 하지만 이 방송을 보면서 어느 정도는(아주 조금) 이해 할 수 있을 듯 도 싶지만.. 그림이 정말 잘그리고, 잘 표현했다 정도? 하지만 아직 까지도 이해하기는 힘든거 같기는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은 바로 ' 모나리자' 라고 하는군요. 모자리자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잖아요? 명화를 모티브로한 제품도 많이 있고, 예능, 영화, 드라마, 만화 등등 해서 모나리자는 너무나 쉽게 다가오는 작품 중 하나이니까요. 이 부분에 대해서 .. 2018. 1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