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28

영화 '손오공, 색즉시공' 역시는 역시군! 참.. 대단영 영화다. 설마 설마 했지만.. 뭐 이리 재미없고, 내용없고.. 이상하고 어설픈 영화 일줄이야 서유기, 손오공 등등 을 소재로 한 영화가 나오면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보게 되는데 항상 실망을 하는거 같다. 주성치가 만든 서유기의 발가락이라도 따라갈 만한 영화는 안나오는 것인가?? 이 영화는 아직도 80년대 감성을 버리지 못한거 같다. 뭐.. 스토리는 빼고 손오공이라는 캐릭터 때문에 본다고 하더라도 이건 아니지 싶다. 특히 이해 할 수 없는 개그.. 이거.. 좀 그만하자!!! 액션 판타지 코미디라고 하는데.. 어느거 하나 충족시키지 못하는 영화인거 같다. 이 영화를 본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최악의 영화라고 생각한다. 여주인공인 '러샤오이'는 진짜 이쁘긴 한거 같다. 이건 인정해야 될거 .. 2019. 1. 30.
좋은데이 모델로 '구구단 세정' 교체 꽃길만 겉자!! 이번에 경상남도 소주로 유명한 좋은데이가 '구구단 세정'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 했습니다. 좋은데이는 부산,울산 등 경남 지역에서 판매량이 많이 나오는 소주입니다. 좋은데이가 처음 출시된 시기는 2006년도 입니다. 참이슬, 산 등 소주들이 도수를 낯게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 시장이 형성 될때 새로운 소주라고 좋은데이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출시 당시 16.9도라고 하는 그 당시 가장 낮은 도수의 소주였습니다. 이번에 구구단 멤버 '세정' 이 좋은데이의 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어? 성인이 되었나?" 라고 생각했는데 1996년 생이더군요. 그 동안 이미지가 너무 활발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강해서 계속 어리게만 보였던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좋은데이에서 이런 세정의 이미지를 보고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것이 아.. 2019. 1. 29.
판타지 소설 리뷰] '위키 쓰는 용사' 개미위키라고 알어? 군대를 전역해서 이제 민간이이라는 신분을 얻은 김성철. 하지만... 여기는 어디냐??? 눈을 떠 보니 난생 처음 보는 곳이다. "용사님 .... " 뭐냐? 순간 귀여운척 하는 라뉴벨인줄.. 판타지 세상을 구할 용사로 소환 된 용사라고.? 원래 있던 세계로 돌아 갈 수 있는 방법은 대마와의 침공을 막으면 돌려 보내 준다고? 빛의 용사라는 신분으로 고위 귀족보다 좋은 대웅를 받는다고 하니 이것도 나름 나쁘지 않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내 고유 능력은 뭐냐 이거? '고유능력 - 개미위키' .... "싸울 수 없는 빛의 용사는 필요 없습니다. 여기 소정의 돈을 줄테니 알아서 살아 남으세요. 대마왕의 침공을 막으면 그때 일괄적으로 같이 원래의 세상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지들이 불러 놓고 싸울줄 모르다고 처.. 2019. 1. 29.
이시영 '언니' 동생 박세완 누구냐 너??? 이번에 개봉한 영화 '언니'에 출연한 박세완 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영화 '언니'에서 언니 박인애(이시영)의 동생 박은혜(박세완)으로 출연했습니다. 박세완은 1994년 9월 24일생으로 올해 24세가 되었습니다.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알고 있습니다. 키는 167cm에 몸무게는 49kg으로 넷상에 올라와 있네요. 박세완이 연기 활동을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첫 데뷔가 2016년 이니까요. 데뷔작은 'KBS 드라마 스페셜 '빨간 선생님' 에서 숙희역으로 출연 하면서 연기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이후로 '쓸쓸하고 찬란하게 도깨비', '자체발광 오피스' ,' 학교2017','로봇이 아니야', '같이 살래요' ,'땐뽀걸즈'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땐뽀걸즈는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드라마이고 이.. 2019. 1. 27.
한승연 신곡 'I Love Me’ 발표!! (가사 및 사진첨부) 걸그룹 카라 출신의 한승연이 이번에 신곡이 나왔습니다. !! 'I Love Me' 라는 곡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I Love Me'라는 곡은 오는 30일날 일본에서 발매되는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국내 팬들을 위해서 한국어 버전으로 먼저 선공개 한 곡 이라고 합니다. 카라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노래가사 혼자서는 못해 뻔한 일조차 자꾸만 더 기대 함께 있을 때 니 손길 너무 익숙해진 모습 이제는 Bye bye bye bye bye 갑자기 찾아와 버린 Lonely days 니가 없는 하루가 나 왜 이리 어색해 끝도 없이 밝았던 나였는데 그때로 다시 Oh I love me 자신 있던 나야 널 모르던 처음으로 돌아가 그 누구보다 이 세상 제일 눈부시던 Like a star Oh .. 2019. 1. 26.
이승윤 매니저와 함께 진짜사나이 동반입대!!! 이승윤과 이승윤 매니저인 강현석 이 두사람이 진짜사나이에 동반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 산에만 다니는 자연인 이승윤이 도시방송? 에서 주목을 받게 된 계기가 바로 라디오스타에서 였죠. 라디오스타에 이승윤이 출연해서 본인의 매니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 아주 잠깐 매니저가 방송에 나오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승윤보다 오히려 더 주목을 받지 않았나 싶네요. 저도 이때 보고 우와.. 진짜 잘생겼다!! 라고 생각했었으니까요. 그리고 이 후에 맨저들과 스타들의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게 되었죠. 매니저 덕을 봤다고 해야 되겠죠? 그리고 이 전참시 방송에서 강현석 매니저가 이승윤의 프로필을 새로 촬영한것을 가지고 방송국을 돌아 다니면서 프로필을 돌린적.. 2019. 1. 26.
작년에 촬영된 유인나 화보 사진 모음 2018년 가을에 발매된 마리끌레르 화보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춰서 그 분위기에 맞게 촬영된 화보 같습니다. 시크한 도시의 분위기 부터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 까지 표현이 된거 같죠.? 2018년 봄에 촬영된 화보 사진입니다. 코스모폴리탄 4월인가5월호에 실린 화보로 알고 있습니다. 여름 이미지에 맞게 밝고 화사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하얀색 원피스는 청순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군요. 2019. 1. 23.
영화 '완벽한 타인'을 보고나서 완벽한 타인이라는 영화를 보고 나서 느끼는 것이 '이야... 잘 만들었다' 더군요. 어릴적 친구들이 모여 집들이를 하면서 하나의 게임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지만 이 이야기 속에서 많은 것들을 보여주고 이야기 하는거 같네요. 이야기가 진행되는 곳은 예진과 석호의 집. 한정된 공간에서 영화의 내용이 지루하지 않게 풀어 나가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닌데 오히려 이 영화는 이 한정된 공간이기 때문에 스릴러 같은 느낌도 나는거 같더군요. 석호와 예진, 수현과 태수의 부부가 가지고 있는 부부간의 비밀 그리고 문제점. 준모는 처음 등장 부터 느껴지는 바람둥의 기운? 하지만 누구보다 더 알콩달콩 한 부부. 비밀을 가지고 있는 영배. 우리가 마주보고 이야기하고 만나는 사람들의 이면일 수도 있는 이야기라고 하면 너무 나간.. 2019. 1. 21.
레이싱모델 허윤미 사진 및 영상 모델 허윤미 입니다. 인천에서 1988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만 30세가 되었습니다. 키는 172cm에 51kg 으로 사이트에 올라와 있네요. 허윤미 하면 레이싱모델로 많이들 알고 있지만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레이싱모델로 활동하기 전에는 스완이라고 하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2007년도에 멤버(한지나, 홍진영, 허윤미, 김연지) 이렇게 4명이서 스완이라는 이름의 그룹으로 'Booming SWANS'라는 앨범을 발매 했지만 사람들의 관심을 받지 못해서 그룹이 사라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트로트가수 홍진영 또한 이 그룹의 소속이였다는거 알고 있으신가요.?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것은 2010년 도 부터 입니다. '지스타 한게임 테라 포즈 모델' ,' C.. 2019. 1. 21.
청하 디스패치 화보 사진 및 영상첨부 이번에 '벌써 12시'로 컴백한 청하 입니다.!! 디스패치에서 청하의 사진을 찍은 것을 이제야 알았네요. ㅜㅜ 이번에 컴백을 준비 하면서 사진 촬영을 진행 한거 같더군요. 대세중의 대세만이 디스패치에서 화보촬영을 진행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역시 청하 인거 같습니다.!!! 오!! 이번에는 영상파일도 vlive에 올라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나온 '벌써 12시' 노래도 너무 좋고!! 사진 속 분위기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사진 출처 : 디스패치 2019/01/08 - [연예인 화보] - 레드벨벳 아이린 디스패치 화보 사진을 모아봤습니다.2018/12/28 - [연예인 화보] - 디스패치 막내즈(낸시, 아린, 엄지, 예리, 장원영, 채영) 화보 사진 입니다.2018/12/22 - [연예인 화보] .. 2019. 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