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5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 맥심 3월 표지 장식(2월 우정원,김근혜 영상첨부) 이번 맥심 3월호 표지는 그룹 카밀라의 한초임이 장식을 했습니다. 한초임 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아무래도 서가대에서 입고 나온 드레스가 가장 큰 역활을 했죠. 이슈를 끌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시상식에서 특이한 드레스를 입으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합니다. 매년 항상 있었던 일이니까요. 하지만 이런 방식을 통해서 이슈를 모으는 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이 후에 어떤 행보를 보이느냐가 가장 중요해 보입니다. 특히 노출이 심한 의상을 통해서 이슈를 모으게 되면 관심과 함께 악플 또한 따라다니게 되니까요. 그룹 '카밀라'가 작년 2018년 8월에 데뷔를 한거 같더군요. 하지만 인기를 끌지는 못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작년 서가대를 통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맥심 .. 2019. 2. 27.
추천 판타지소설] 'sss급 자살헌터' 올해 본 최고의 소설 오늘 소개할 판타지 소설은 'sss급 자살헌터' 입니다. 제목을 보면 양판소의 뻔하디 뻔한 글일거 같은 냄새가 심하게 나는 소설입니다. 처음 제목을 보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에서 이벤트 진행중인 작품이고 볼 만한 소설을 찾는 중이였기에 그냥 한번 읽어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세계관은 탑을 오르는 내용입니다. 지구에서 도망온 사람들 이라고 해야 될가요? 세계에 '탑' 이라는 것이 나타나고 어떻게 보면 도피처로 마지막 희망 또는 도피처로 탑에 들어 온 사람들이 탑을 오르는 내용입니다. '탑'에 들어 오면 다시 바깥 세계로 나갈 수 없습니다. 주인공은 말그대로 탑을 오르는 헌터이지만 능력도 없고 힘도 없는 그런 인물입니다. 하는 일이라고는 티비나 인터넷에 나오는 헌터들을 덕질 하는 것 이.. 2019. 2. 26.
띵작 일본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예고편 보지 말고 봐라!! *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라는 영화의 예고편을 링크로 첨부 하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예고편을 넣으려고 예고편을 시청하는데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예고편이 아니라 영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스포일러로 너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은 분이라면 예고편을 보지 말고 영화를 보기를 권합니다. 리뷰 속에 스포가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이 영화를 보려고 리뷰를 찾는다면 리뷰를 보지 말고 그냥 영화를 보싶시요!! 무조건 추천 하는 영화입니다.!! ---------------------------------------- 진짜 오랜만에 재미있는 일본 영화를 본거 같습니다. 요 몇년 전 부터 일본영화를 잘 보지 않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형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2019. 2. 24.
영화 '스윙키즈'의 배우 박혜수 디스패치 화보 신예 배우 박혜수의 디스패치 화보 입니다. 1994년 11월 24일 생으로 올해 만 24세가 되었습니다. 2015년 '용팔이'이를 시작으로 방송 활도을 시작 했지만 그 전에 'k팝스타시즌4'에 참가자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올 정도로 노래실력이 좋아서 인지 '용팔이 OST', '운빨로맨스 OST'등에 참여하기도했습니다. 작년 12월에 개봉한 영화 '스윙키즈'를 통해서 연릭에 대해 많은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서 더 많은 작품에서 보고 싶은 배우 중 한명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2019/02/20 - [연예인 사진] - 홍진영 디스패치 화보 및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2018/12/05 - [연예인 사진] - 레드벨벳 디스패치 화보 사진 입니다. 아이.. 2019. 2. 20.
아이템의 프로파일러 진세연 디스패치화보 사진 2월 11일 부터 방영되고 있는 신작 드라마 '아이템'에 출연 하고 있는 진세연의 디스패치 화보 사진 입니다. 드라마에서 '신소영' 역으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프로파일러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간절하게 지키기 위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 나가는 검사와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드라마 라고 하는군요. 사진출처 : 디스패치.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배우 프로필은 밑에 링크 첨부해 놓겠습니다. 2018/09/17 - [연예인 사진] - 드라마 '아이템' 에 출연하는 몸매 좋은 진세연에 대해서 살펴보자!!2019/02/20 - [연예인 사진] - 홍진영 디스패.. 2019. 2. 20.
홍진영 디스패치 화보 및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 올해 1월달에 홍진영의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 라는 곡이 나왔더군요. 트로트 노래를 찾아서 듣는 편이 아니라서 몰랐었나봐요. 하지만! 이번 노래는 트로트가 아닌 발라드 곡이더군요.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2000년 초반의 한국형 정통 발라드 느낌? 이라고 해야 될까요. 노래가사 부터 음악 까지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이 노래를 들을면서 느낀것이 역시!! 홍진영이 노래는 진짜 잘한다는거였습니다. 밑에 영상 첨부 해 놨습니다.! 가사 머리로는 아는데 잊어야 하는 걸 가슴으론 그게 안 돼 하루에도 수천 번 전화기만 들여다봐 혹시 네가 연락할까 봐 잘 있는지 넌 내 걱정도 안 되는 거니 한 번쯤 물어봐 주지 원래 사랑은 다 이러니 사랑이 뭐 이러니 결국 이별뿐인 걸 바보같이 다 줬나 봐 너를 잊는 중이야 .. 2019. 2. 20.
판타지소설 리뷰] '무한서고의 계약자' 연재분 까지 리뷰 현재 네이버북스에서 보고 있는 '무한서고의 계약자' 라는 소설입니다. 처음 제목을 봤을때는 '리더'가 떠오르더군요. 그리고 첫화를 보는데 역시 '리더'랑 비슷하네 라는 생각을 할뻔 했는데 책 중독을 표현 하는 방법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는거 같습니다. 또한 설정도 리더와는 완전 다르게 진행 되기 때문에 주인공이 책을 좋아 한다는거 빼고는 완전 다른 소설이라고 보면 될거 같네요. 그리고 이 소설이 마음에 드는 것은 '리더'의 경우는 주인공이 책 중독 이라고 하는 곳에 컨셉을 과하게 잡고 슈퍼 울트라 아주아주 엄청난 먼치킨 컨셉 이잖아요?물론 그렇기 때문에 재미도 있고 쉽게 읽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설정이 단순하기 때문에 솔직히 구매해서 보기에는 조금 애매하더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하지만 '무한.. 2019. 2. 18.
기대의 itzy(있지) 데뷔 곡 '달라달라' 성공적인 데뷔! (멤버 프로필 소개) 이번에 JYP에서 신인 걸그룹이 나온다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걸그룹 'itzy' 멤버로는 리아, 예지, 채령, 류진, 유나 이렇게 다섯명으로 이루어저 있습니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올라온 시간이 2월 10일 이였는 현재 조회수가 38,365,769회라고 하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이번에 새로 데뷔하는 그룹 itzy(있지)에 대해서 기대를 많이 했다고 볼 수 있는 부분이겠죠. 또한 음원이 발표되고 나서 여러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면서 itzy(있지)가 성공적인 데뷔에 성공했다고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JYP라고 하는 거대 기획사에서 오랜만에 나오는 걸그룹 이다 보니 성공적인 데뷔는 예정되어 있었다고 볼 수 있겠죠. 이건 조금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2019. 2. 13.
윤태진 아나운서 맥심, 로타 화보등 사진 및 프로필 정리 윤태진 아나은서는 1987년 11월 25생으로 올해 만 31세가 되었습니다. 충북충주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하게 된 계기는 일단 2010년도에 미스 춘향 선발대회에 나가게 된것이 시작이라고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미스 춘향 선발대회에서 진 다음인 선이 되면서 먼저 윤태진 이라는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게 됩니다. 이후 kbs 아나운서 계약직에 지원해서 합격을 하게 됩니다. 이후로 아나운서 계약직이 끝나는 시기인 2015년도 까지 KBS에서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다가 계약이 끝나는 시점에서 재계약을 하지 않고 퇴사를 해서 프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키는 161cm 로 처음 아나운서 활동 당시 같이 활동했던 최희 아나운서와 정이연 아나운서와는 다른 귀여운 이미지여서 이를 좋아 하는 남성팬들이 많아 있었던 것으.. 2019. 2. 12.
가수 '스즈키 아이리 すずき あいり' 사진 및 프로필 정리 오랜만에 일본 연예인에 대해서 적어 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인물은 '스즈키 아이리' 입니다. 스크지 아이리는 1994년 4월 12일 생으로 올해 만24세가 되었습니다. 키는 161cm 인것으로 올라와 있네요. 출신은 일본 간토 지방 남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지바 현 입니다. 일본 도쿄의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 지역이 바로 지바 현 입니다. 데뷔 년도는 2002년 '헬로 프로젝트 키즈 오디션'에 합격 하면서 연예계에 들어 오게 됩니다. 가수 활동은 큐트, 보노 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했고 현재는 솔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만이 아니라 연기자로도 같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 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