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및 사진 (여)

모델겸 배우로 활동중인 '스테파니 리(이정아)' 사진 및 프로필

by 고양이집사님 2018. 8. 30.
300x250


모델로 데뷔해서 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스테파니 리'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스테파니 리' 같은 경우는 미국에서 먼저 데뷔를하고 한국에서 나중에 데뷔한 경우 입니다.



한국에서 모델일을 하고 싶었던게 아니라 그냥 한국에 오고 싶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살고 싶은데 본인이 미국에서 모델일을 하고 있으니 한국에서 모델일을 하면되겠다는 생각에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미국생활에 대해서 짧게 나왔었는데 동양인으로 미국에서 살아 가는데 힘든점이 많이 있었던거 같더라고요. 



스테파니 리 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바로 저 광고!


'뉴트로지나' 광고를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 아 ~ 저 사람" 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광고죠.



현재 YNK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중입니다. 


이번에 개봉한 영화 '안시성'에서 고려인 무사 '달래'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배우로 활동하면서 모델일할때 보다 15kg이나 몸무개가 늘었다고 하는군요. 



1993년 9월 14일생 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미국) 복수국적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천주교를 믿고 있고 세례명이 '스테파니' 라고 하는군요.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것은 2015년 '선암여고 탐정단', '용팔이'를 시작으로 '끝에서 두번째 사랑', '검법남녀'에 출연했습니다.




라디오 스타 출연해서 장윤주, 한혜진, 수주 의 워킹을 따라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올려 봅니다. 


저 모습이 몸무개가 15kg 늘어난 상태라고 하는데.. 저 모습에서 15kg을 뺀다고 생각하니 너무 마른몸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모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개인적으로는 현재의 모습이 가장 보기 좋은거 같네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