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나영석PD의 신작 '스페인 하숙' 유해진, 차승원의 캐미는 역시!!

by 고양이집사님 2019. 3. 18.
300x250


이번에 나영석PD가 새롭게 시작한 예능프로그램인 스페인하숙 입니다. 


저번주죠? 15일 금요일날 첫방을 시작 했습니다.!


작년 신서유기 당시에 강식당2를 찍는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다가 새프로 시작 안하나? 하는 생각에 검색을 하다보니 스페인하숙 이라는 프로그램을 새로 시작을 했네요. 


어촌팀이죠? 


삼시세끼 융해진, 차승원 과 새로운 얼굴인 배정남 이렇게 3명이 참여해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중간에 위치한 마을에서 숙박업? 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파울로코엘료 작가님의 순례길을 보고 산티아고 순례길을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방송에서 보게 되니 너무 반갑더군요. 




이 프로그램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증과 기대감으로 첫화를 봤습니다. 


윤식당과 삼시세끼 두 프로그램이 합처진 느낌? 이라고 해야 될까요. 


스페인의 한 마을의 아늑한 분위기 와 유해진과 차승원의 아재미? 


묘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특히 오랜만에 유해진과 차승원 두 사람의 만담? 개그가 너무 좋았어요. 


두 사람이 서로 개그치고 만담하고 설정 잡는게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거든요. 


첫화는 숙박 손님이 오는 걸로 마무리가 되었고 다음주 2화 부터 본격적으로 손님들이 들어 오는거 같더라고요. 


앞으로 이 스페인하숙에 방문하는 사람들과의 이야기가 너무 기대 됩니다. 


특히 이케요 브랜드의 신제품도 너무 궁금하고요 ㅎㅎ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