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키워드

원주 배달 맛집, 구 홍가네 코다리 조림!

by 고양이집사님 2021. 5. 8.
300x250

 

원주 배달 맛집, 구 홍가네 코다리 조림!

코로나로 집콕하면서 매일 음식 해먹기 너무 힘들어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는 배달음식을 시켜먹지요..
근데 배달음식도 자주 시켜 먹으니 질리는 음식들도 있고,,
새롭고 맛있는 원주 배달 맛집을 써치 하다가 발견한 집이 있어서,,
완전완전 강추 드려볼까 해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모든 배달음식을 섭렵하고...
오늘은 한식! 맨날 먹던 것 말고 새로운 것으로 찾아 봤어요~!!!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바로 구 홍가네 코다리 조림이에요.
알고봤더니 원주 배달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나만몰랐엉;;;
코다리 조림은 한 번도 배달 시켜 먹어 본 적은 없었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하며 호기롭게 주문을 해 보았답니다!!



구 홍가네 코다리 조림 大!! 
주문하고 룰루랄라~ 기다렸지요.
근데 완전 신.세.계!!!
코다리 조림은 직접 발품을 팔아 맛집에 가서 먹어야 맛있다는 편견을
갖고 있었나봐요. 원주 배달 맛집으로 완전 인정!!!
우리집 맛집으로 인정하고 자주 시켜 먹을 것 같아요.



신랑은 비린내 나는 음식은 절.대. 안먹는 스타일이라;;;
저도 긴장을 엄청 했죠. 맛있다던데 제발 맛있어라~~
근데 생선 안먹는 신랑도 매콤하고 
짭쪼름한 코다리 조림에 흠뻑 빠져버렸어요.



코다리도 너무 부드럽고 간이 딱 알맞게 베어져 있어서 
우리 엄마 아빠 신랑 저 아이들까지
가족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에겐 살짝 매콤해 
양념 묻지 않은 육전을 줬지용ㅎㅎ



비주얼 대 폭발♡
코다리 조림 완전 오랜만에 먹는데.... 
원래 그런건가?? 싶을 정도로 크고 통통해요. 
푹 익혀서 그런지 가시가 잘 발라져서 
뼈 바르기도 넘 편하더라구요.
어떤 집에 가면 코다리가 꾸덕해서 발라 먹기 힘들 때도 있었는데,
그런 거 전혀 없고 포실포실 부드러워 좋았어요.



코다리 조림 위에 육전도 있는 거 실화인가요??
육전이랑 함께 올려진 콩나물이랑 꿀조합이었어요.
코다리 쫌 알죠?? 콩나물이랑 진짜 같이먹는 거 잊으믄 안되잖아요.
밥 위에 코다리 한 조각! 콩나물 조금! 얹어서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이죠.
근데 거기에 육전까지~ 완전 삼합 맛집이에요.
여윽시~!! 맛집은 뭔가 달라도 다르다는 걸 또 한 번 느꼈네요.



코다리 살 진짜 푸짐하죠!! 양념이 넉넉한 편이라서 양념 듬~뿍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공기밥 한 그릇으로 안되서... 
자꾸자꾸 밥을 더 먹게 되는 마법같은 코다리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푹익은 무가 어찌나 맛나는지..
계속 무만 골라먹게 되더라구용ㅋㅋ



구 홍가네 코다리 조림 大사이즈 4인분이라 하셨는데... 
4인이 정말 배를 땅땅~ 두드릴 정도로
양이 푸짐 하더라구요.
양도 많고 맛도 좋으니 다시 안 먹을 이유가 없죠?!
그리고 집에서도 이렇게 편안하게 맛있는 
코다리 조림을 먹을 수 있음에 넘 행복하더라구요.
양념에 밥도 쓱쓱 비벼 먹으니 개꿀맛~



원주 배달 맛집을.... 프로 외식러가 이제야 알았다는 서러움도 잠시,
곧 코다리 조림 맛에 스며들어...ㅋㅋㅋㅋ 언제 또 주문해먹지??
온통 머릿속엔 다시 재주문 해 볼 날을 손꼽을 생각뿐이랍니다....ㅋㅋ



언제나 즐거운 맛집탐방!!
구홍가네 곱도리탕도 맛있다던데
다음에는 곱도리탕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