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및 사진 (여)

박경혜 드라마에 없어서는 안될 감초! 프로필 정리

by 고양이집사님 2021. 6. 8.
300x250

박경혜 드라마에 없어서는 안될 감초


​조연으로 나올 때마다
큰 주목을 받는 
박경혜 배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박경혜 배우는 1993년 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이며
키는 160cm라고 하는데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를 졸업하고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어요


박경혜는 2011년 영화 '애드벌룬'에 
출연하며 첫 데뷔를 했어요

박경혜가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선생님의 조언으로 
연극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우연히 이우정 감독의 
독립단편영화 애드벌룬에 캐스팅되면서 
경험 삼아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어 장수상회, 꿈의 제인, 1987, 
메기, 신의 한 수: 귀수편, 나를 찾아줘 등
단편영화, 단역 위주로 연기를 했다고 해요

300x250


드라마 도깨비에 처녀귀신 역으로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박경혜 배우가 방송에서 밝힌 
도깨비 캐스팅 비화가 굉장히 재미있어요

"드라마에 캐스팅되기 위해 
교회에서 새벽 기도도 하고 
절에 공양을 하면서 기도도 해보고 했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는 것 같았다"라며
이어 "도깨비는 평생소원을 
하나 들어준다는 말을 듣고 
살던 동네에 있는 정자에서 달빛을 받으며 
자갈을 물고 소원을 빈 결과 
정말 드라마 도깨비에 캐스팅이 됐다"라고 전했어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극 중 이담의 절친 최수경 역을 
연기하며 출연하고 있는데요

박경혜 배우는 다양한 역할로
매력적이면서도 코믹한 캐릭터를 맡아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보여주었죠

주연들 보다 더 빛나는 연기로
여러 배역을 맡아 주었으면 좋겠네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