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및 사진 (여)

브레이브걸스 유나에 대해서 알아봐요~!

by 고양이집사님 2021. 7. 6.
300x250

브레이브걸스 유나


최근 새로운 곡으로
컴백한 브레이브걸스 유나
단발좌에 대해 알아볼까요

브레이브걸스 유나 프로필은
1993년 4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며
키는 164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최종학력은 고등학교가 마지막이고
현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 시크함에서 
단발좌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이후로 
사람들이 단발이 정말 잘 어울린다며
붙인 별명이라고 합니다


유나는 본인을 소개할 때
브레이브 걸스의 걸크러쉬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의 막내로
유나는 "변했어" 활동 당시
얼굴이 세고 성격이 조용하고 
차도녀 이미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센 이미지로 
종종 카리스마로 소개되고 
센 표정 짓기 정말 쉽다고 합니다

유나는 음색이 예쁘고 
보컬이 안정적이고 
안무 느낌을 잘 살리는
멤버라고 하는데요


중흥 고등학교를 다닐 때 
교내 스쿨 밴드인 레드락의 
보컬이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중 
체력이 가장 좋고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평소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안 마신다고 합니다
 
또 스트레스를 받으면 
요리나 정리를 하는 등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부분이 
많은 멤버이기도 하며 
그림과 사진에도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최근 팬들의 요청에 의해 
'나는 유나다'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고 
방 청소하기 등 보다 
솔직한 일상을 담은 영상을
주로 찍는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되는군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