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미운 우리 새끼' 승츠비x궁상민 두 사람의 라멘 시장조사.. 그리고 허세?

by 고양이집사님 2018. 7. 4.
300x250


이번 '미운 우리 새끼' 에서 한번 더 승리가 나왔어요. 


저번 방송에서는 박수홍과 같이 발리에서 휴가를 보냈다면 이번에는 이상민 과 함께 일본의 한 라면집에서 이상민과 승리가 방문했네요. 



도쿄의 한 라멘집에서 만난 승리와 이상민은 여기서 시장 조사를 하려는거 같아요. 

이상민도 예전에 일식집을 운영했었고 승리는 현재 라멘 전문 프렌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이기도 하니까요. 

유창한 일본어로 승리가 레몬라면과, 곱창라면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레몬라면도 일단 신기하고 말린소곱창을 이용한 라면도 어떤 모습과 맛일지 궁금하죠?



두 사람이 라면의 맛을 설명해 주는대도 잘 상상이 안가네요. 


레몬라면은 시원한 맛 이라고 하는데 .. 


시큼? 아니 상큼? 깔끔한 맛? 정말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곱창라면에 대한 맛 설명이 없어서 아쉽긴해요. 


좀 단백하고 묵직한 맛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혼자 상상만 해보네요... 



이 라멘집 같은 경우는 면을 7가지를 사용한다고 하는군요. 


육수와 어울리는 면을 사용을 하고 때에 따라서 손님이 원하는 면을 선택 할 수도 있다고는 하는데 추천해 주는걸로 먹는게 가장 좋겠죠? 


일본이라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ㅜㅜ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