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이상민과 승리 두번째 라면집 방문

by 고양이집사님 2018. 7. 4.
300x250

두번째 라면집을 찾아간 승리와 이상민 입니다. 하지만 영업이 5시 부터인데 조금 일찍 도착을 했어요. 하필 브레이크타임에 도착을!!


승리가 다시 라면집 사장님에 물어보니 장사 준비가 다 되어 있으니 들어 오라고 해서 두사람은 바로 라멘집에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이 라멘집에서는 딱 두가지의 메뉴만 있다고 합니다. 


라멘과 츠케멘( 찍어 먹는 라면) 두가지 메뉴라고 해서 일단 두 사람은 두가지 메뉴를 주문을 했어요.


현직 라멘집 대표는 틀리네요 

라면 그릇에 따라 면이 사용되는 종류가 틀려지나봐요! 



첫 인상부터 남달랐던 라멘집 사장님의 경력이 특이 하네요. 


일본 아이돌 출신이였다는군요. 


아이돌이 본인과 맞지 않아서 그만두고 요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츠케멘은 한번도 먹어 본 적이 없는데 이 영상을 보니까 한번 맛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라멘집 가끔 가면 항상 먹던것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한번 요 츠케멘 파는 곳을 찾아 봐야겠어요.




역시 아는 것이 많은 이상민이에요. 


츠케멘이 탄생 배경에 대해서 요렇게 또 자세히 설명을 해주네요. 


라면집에서 장사가 끝나고 나면 남은 국물과 라면을 버리기 아까워서 면을 궁물에 찍어 먹으면서 시작 되었다고 하네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