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키워드

중국 BJ 펑티모 (Fengtimo) '고양이송' 원곡과 나봄의 한국어 버전 영상 입니다.

by 고양이집사님 2018. 10. 24.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 검색을 하다보니 '고양이송' 이라는 곡이 있어서 들어 보게 되었는데 제가 들어본 중국 노래중에서 가장 좋은 노래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빠저들게 되서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펑티모라고 하는 중국BJ 입니다. 


이 노래를 통해서 연봉 100억을 벌게 되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는 확인 되지 않았습니다. 일단 제가 중국어를 못해서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하지만 영상을 보면 충분히 연봉 100억 가능할거 같지 않나요? 일단 중국의 인구가 워낙에 많고 스케일이 다르니까요. 




얼굴도 이쁘고 목소리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계속 보게 되는거 같네요. 




두번째 영상은 나봄과 지연이 부른 '고양이 소리를 따라해보자' 한국어 버전 입니다. 


한국어 버전도 색다르더라고요. 일단 가사를 알아 들을 수 있어서 귀에 잘 들어 오는거 같아요. 


음원이 출시 되었으면 구매하려고 봤는데... 음원이 따로 나온건 아니더라고요. 


아무래도 저작권 문제 때문인거 같네요. ㅜㅜ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