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및 사진 (여)

레이싱모델 겸 로드걸로 활동중인 최슬기 사진 및 프로필 정리

by 고양이집사님 2018. 12. 21.
300x250



최슬기는 1986년 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가 32살 입니다. 



경기도 수원 출신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45kg 이라고 프로필에 올라와 있네요. 



모델 활동을 시작한 것은 2008년 '코리아 튜닝쇼 스지끼 부스 포즈'를 시작으로 활동을 이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후로 매년 열리는 서울모터쇼, 서울오토살롱, 지스타 등등 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 만이 아니라 2014년 로드fc를 통해서 로드걸로도 활동을 시작 해서 올해 2018년 로드fc 048 까지 꾸준히 로드걸로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냐? 아니죠!!



인터넷 방송도 같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많은 레이싱 모델들이 인터넷 방송을 겸업으로 진행 하고 있는거 다들 아시죠? 



최슬기 또한 인터넷방송을 같이 진행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처음에는 아프리카TV에서 진행을 했었지만 금방 중단을 하고 지금은 중국 채널에서 개인방송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국 채널이면 대화는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을 할 수 도 있는데요. 



모델 최슬기는 외적인 부분(외모, 몸매)만이 아니라 내적인 부분도 많이 공부를 하는거 같더군요. 



일본에서 열린 로드fc 에서는 뛰어난 일본어 실력을 보여줬었고, 중국에서 또한 중국어를 보여주면서 본인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영어 또한 꾸준히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본인의 일을 하면서 쉬지 않고 계속해서 공부하고 배워 나가는 모습이 한명의 사람으로서 너무 멋잇게 보이는거 같습니다.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