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및 사진 (여)

아역에서 여배우로 변신을 성공한 이세영 프로필 및 사진

by 고양이집사님 2018. 12. 27.
300x250



배우 이세영 입니다. 



이세영은 1992년 12월 20일 생으로 올해 26살이 되었습니다. 



출신은 경기도 부천이 고향입니다. 



키는 163cm에 45kg 이라고 프로필에 올라와 있네요. 



학교는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를 나왔습니다. 



이세영은 아역배우 스타중 한명입니다. 



처음 데뷔는 1997년도에 아침 8시에 MBC에서 하던 '뽀뽀뽀'를 통해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SBS에서 방영항 드라마 형제의 강, 엄마의 딸, MBC 대왕의길 등을 시작으로 아역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거의 쉬지 않고 매년 드라마에 출연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역배우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시기가 바로 성인이 되는 분기점 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많은 아역배우들이 방송에 나와서 아역 이미지 때문에 성인이 되어서 하는 역활이 잘 안들어 온다고들 하잖아요?



이세영은 이 부분을 잘 풀어간 케이스가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이세영이라고 하는 한명의 배우로서의 변환점이 된 드라마가 바로 KBS2에서 방영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면서 인거 같습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서 아역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성인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각인 시킨거라고 봐도 될거 같거든요. 



또한 이 드라마 이후로 주연배우로서 입지를 다진거 같기도하고요. 



이세영 이라는 배우에게 있어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 드라마는 조금 특별하게 남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올해 들어 오면서 연기만이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동을 시작했죠?



tvN에서 방영하는 '조말 사용 설명서'에 김숙, 라미란, 장윤주 와 함께 출연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19년 1월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에 주연으로 출연이 확정 되었습니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죠?



1월 7일 오후 9시반에 첫방을 한다고 하니 기대해 보자구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