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및 사진 (여)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 맥심 3월 표지 장식(2월 우정원,김근혜 영상첨부)

by 고양이집사님 2019. 2. 27.
300x250


이번 맥심 3월호 표지는 그룹 카밀라의 한초임이 장식을 했습니다. 



한초임 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아무래도 서가대에서 입고 나온 드레스가 가장 큰 역활을 했죠. 



이슈를 끌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시상식에서 특이한 드레스를 입으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합니다. 


매년 항상 있었던 일이니까요. 하지만 이런 방식을 통해서 이슈를 모으는 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이 후에 어떤 행보를 보이느냐가 가장 중요해 보입니다. 


특히 노출이 심한 의상을 통해서 이슈를 모으게 되면 관심과 함께 악플 또한 따라다니게 되니까요. 


그룹 '카밀라'가 작년 2018년 8월에 데뷔를 한거 같더군요. 하지만 인기를 끌지는 못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작년 서가대를 통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맥심 표지 모델까지 하게 되었으니까요. 


이번 맥심 3월호 표지 모델이 되면서 한번 더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으니 이 분위기를 이용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해 봐도 될거 같네요. 


이제는 한초임 이라는 사람이 섹시한 컨셉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는 것이 전부인지 아니면 가수로서 '카밀라'의 리더로서의 한초임이 어떤 사람인지 그리고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자리를 잡을지 기대해 보려고 합니다. 



맥심 3월호에서는 '치어리더 김연정'이 2년만에 다시 한번 촬영이 진행 되었다고 하는군요. 



2월달 맥심 소식을 전하지 못해서 뒤 늦게 3월 소식과 같이 올려 봅니다. 


2월에는 머슬퀸 '우정원, 김근혜' 두 사람이 맥심 표지 모델을 장식했습니다. 




맥심 구입 : www.YES24.com 가능 합니다.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