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키워드

영화 빛나는 순간 개봉했어요!

by 고양이집사님 2021. 7. 2.
300x250

영화 빛나는 순간 개봉했어요!


제주도를 배경으로
오는 30일 개봉한
영화 빛나는 순간
한 번 알아볼까요

휴먼 로맨스 영화 빛나는 순간 
감독은 소준문으로
개봉전 독립 예술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습니다

10상 이상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절절한 멜로 연기를 했다는 고두심과 지현우
덕분에 더욱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와 제주영화제, 
각종 시사회를 통해 영화 빛나는 순간
스토리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리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 지난 주말 내내 
포털 사이트 영화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히며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영화 빛나는 순간은
제주 최고의 해녀 고두심과
다큐멘터리를 찍는 PD 
지현우의 특별한 사랑을
담은 이야기라고 합니다

배우 고두심, 지현우, 
양정원, 전혜진, 김중기 등
연기력 좋은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여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습니다

30일 영화 빛나는 순간 측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고두심과 지현우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는데요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함께 
웃음이 가득히 넘친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고두심과 지현우는 쉬는 시간에도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줬습니다

지현우는 "연기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던 시기였다. 
고두심 선생님과 작업을 하면서 
많이 기대고, 의지하고, 
친구처럼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배우는 예측하기 힘든 
제주도 날씨로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을 독려하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고 합니다

파도가 치는 물속에서의 
촬영이 많았던 고두심은 
바닷속에 거침없이 뛰어들었는데요 

촬영 기간 내내 아름다운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고, 
통기타 연주를 즐겼던 
지현우 역시 제주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졌다고 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움과 유쾌했던 
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은 
현장 비하인드 스틸 사진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영화 빛나는 순간 상영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라고 합니다

빛나는 순간에서 제주도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