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키워드

너는 나의 봄 웹툰 원작 알아보자

by 고양이집사님 2021. 7. 8.
300x250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을 아시나요?

너는 나의 봄 웹툰이 원작이라고 알려진
이 드라마는 사실 웹툰이 원작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워낙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드라마로 방영이 되는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너는 나의 봄 웹툰이 원작이다
라는 말이 생긴 거 같습니다.

너는 나의 봄 웹툰이 원작은 아니지만
웹툰 느낌이 낭낭하게 나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어떠한 내용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는 나의 봄이라는 드라마는
7월 5일에 tvN에서 첫 방영을 한
따끈따끈한 신작 드라마인데요,

월, 화 오후 9시에 방영이 되며
제작사는 화앤담픽쳐스이며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저 마다 일곱살이라는 나이를
가슴에 품고 사는 사람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는 이야기
라는 줄거리를 가지고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너는 나의 봄 웹툰이 아니라 드라마에는
서현진 배우가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 역할을 맡았으며,

김동욱 배우는 정신과 전문의 주영도 역할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배우 윤박은 투자사 대표 채준 역할을 맡아
드라마의 흐름을 바꿔 놓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떠한 내용으로 전개가 될 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너는 나의 봄 웹툰이 원작인줄 알았던
드라마에 대해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줄거리도 신선하고 믿고 보는 배우 서현진과
이동욱이 출연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