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아는형님 멤버(강호동, 민경훈, 서장훈, 이상민, 이수근)의 '소확행'은?

by 고양이집사님 2018. 7. 5.
300x250

아는형님 멤버들의 소화행은?


소확행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을 뜻 하는 말이에요. 


소확행 이전에는 욜로라고 해서 현재를 즐기면서 사는 삶이 관심을 받았다면 요즘은 소확행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죠. 


내가 즐길수 있는 행복, 비싼 옷을 사거나 좋은 음식을 먹거나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하는 것도 물론 행복 하겠지만 작지만 확실하게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특히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는 샤워후 먹는 맥주 한캔이 정말 행복한 시간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오늘은 아형 시작하면서 강호동이 이 소확행이라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더군요. 



서장훈의 '소확행' 은 좋은 풍경이 있는 곳에 있으면 마음의 안정과 힐링 얻는다고 하네요. 


풍경이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난 적도 있다고 하는군요. 


여기서 그냥 넘어 가면 이수근이 아니겠죠???


그런 풍경을 볼 때도 인상쓰고 보는거에요? 라고 하니 햇빛 때문에 그렇게 본다고 ㅎㅎ 받아 치네요. 



이수근의 '소확행'은 매주 아는형님 멤버들을 볼때 라는 방송용?의 이야기와 그리고 당구를 게임에서 이겨서 게임비를 안낼때 라고 하네요. 


이건 남자들이라면 공감할 만한 이야기가 아닐까 싶네요 당구만이 아니라 사소한 겜방비 내기 등등 해서 이겼을때 즐겁고 행복하니까요. 특히 좋아 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욱 더요. 



쌈자 민경훈의 '소확행'은 작년 부터 캠핑장을 다니기 위해 지금 까지 캠핑 적금을 넣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적금만기가 이제 1달이 남은 상황이라 이것을 기다리는 재미를 느끼고 있다고 하네요. 



강호동의 '소확행'은 역시 먹는것 이네요. ㅎㅎ

지금 이연희와 같이 출연중인 섬총사2에서 자연에서 잡은 해산물을 따른 조미료 없이 즉석에서 맛보는 재미라고 합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바로 잡아서 조리해 먹으면 정말 맛있죠!!!



이상민의'소확행' 은 아는형님와서 오늘의 전학생은 누구일지 기대하면서 준비 하는 시간이 행복 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에 맞춰 등장한 에이핑크!!!

이번 전학생은 '에이핑크'에요 ㅎㅎ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