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아는형님 '에이핑크' 강호동의 또다른 피해자 ㅋㅋ 강호동 포기!!

by 고양이집사님 2018. 7. 5.
300x250


이번주 아는형님 전학생은 에이핑크입니다. 


새앨범으로 컴백하면서 1년만에 아는형님을 다시 찾아준거 같아요^^



요즘 아는형님을 보면 이제는 당연히 등장하는 이야기인 강호동 피해자들의 이야기 인거 같아요. 


매주 전학생들 마다 강호동과 있었던 이야기들을 하는데 오늘도 역시!! 정은지가 먼저 말을 꺼내는군요. 


은근슬쩍 


"요즘 뿌린대로 거두고 있다던데?


우리 멤버들은... 아이다"


ㅋㅋㅋ


이에 강호동이 


"에이핑크는 내가 당당하다


스타킹에서 본적이 없어!"


라는 말에 에이핑크 멤버 전원이 충격을 받은 얼굴을 하더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에이핑크 멤버 전원이 스타킹에 출연했었다는거!!


보미가 태권도 한다고 강호동이 좋아 했었다고 말을 하니.. 


'보미는 예체능에서 만났잖아" 라고 말하자 


초롱이가 ' 그건 나야!' 라고 해서 강호동이 할말을 잃어 버렸네요 ㅎㅎ



강호동의 반격도 있었어요. 


알고 봤더니 보미가 '예체능' 태권도편에 출연을 했었는데 기억을 못했더군요. 


하지만!! 이에 보미가 다시 이야기를 하죠! 


호동이가 챙겨주다가 못하면 그때 부터는 등을 돌리고 재미가 없으면 질문도 안한다고 하자 


강호동은 다시 김희철의 잘못으로 넘겨 버리네요 


이제는 피해자를 콘셉트로 가지고 온다고요 ㅎㅎ 


어느정도 예능적으로 과장이 있겠지만 사실을 기반으로 했겠죠?



정은지가 이에 다시 호동이의 마음을 안다! 라면서 편을 들어 주려고 했으나...


"은지가 나온 응사가 너무 너무"


"응.칠 응.칠"


또 다시 실수로 도와 주는 사람에게 실수를 했버렸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한번 더 이미지 회복을 위해 !!


" 보미는 다 기억하고 있거든 아버님이 태권도 사범이야" 라고 했지만.. 


보미가 아니라 초롱이 아버님 이야기고 태권도 사범이 아니라 합기도 사범이라는군요. 


결국은 .. " 느그 마음대로 해라 모르겠다 이제" 라며 포기 선언을 했습니다. ㅋㅋㅋ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