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박성광 보다 매니저인 '임송'를 더 좋아하는 광복이!

by 고양이집사님 2018. 8. 22.
300x250


오늘도 박성광 매니저 '송이'가 나왔네요.!!!


영상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정말 착하고, 순수 한거 같아요!!


그래서 인지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특히 박성광 이랑 매니저랑 서로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 이 답답하면서도 이쁘다고 해야 될까요?? ㅎㅎ


그리고 이제는 광복이의 매력이 또!!!! 



송이 매니저도 연예인인 박성광 보다 광복이가 먼저 보였다고 하네요.!!


하얗고 이쁘고 귀여워서!@!






광복이도 보면 매니저를 더 좋아 하는거 같아요. @!!!


아 그리고 송이 매니저가 이제 수습이 끝나고 정직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주 영상이 너무 짧게 나와서 .. 아쉽더라고요. 


빨리 다음주 영상이 나오면 좋겠네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