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송이 매니저 정직원 기념으로 박성광이 고기뷔폐 go~ go~

by 고양이집사님 2018. 8. 28.
300x250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중인데요 .


박성광 매니저인 임송의 매력이 매주 매주 ~! 


계속해서 나오는거 같아요!!!



노력이 대단한거 같아요. 


본인의 운전이 조금 미습하니까 미리 스케줄 장소를 방문해서 길을 둘러보고 차가 다니기 편한지 주차는 어디다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알아 보더라고요. 


본인의 연예인을 태우고 갈때는 어려움 없이 바로 갈 수 있게 말이죠. 



SM 정직원된 기념으로 고기뷔폐에 와서 기분좋은 임송매니저의 모습이네요.


항상 조금 긴장되고 경직된 모습이 보였는데 오늘은 너무 밝더라고요 ㅎㅎ


특히 소주가 도착했을때 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소주와 맥주의 비율이 1:1 로 먹는 소맥에서는;; 순간 제가 당황하기도 했지만요 ㅎㅎ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