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라디오스타- 보이는 라디오 스타 특집(지석진,김제동,양요섭,정승환)

by 고양이집사님 2018. 6. 21.
300x250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보이는 라디오 스타 특집'!!


출연진은 지석진, 김제동, 양요섭, 정승환 이렇게 4명이 출연을 했습니다. 


지석진은 3년째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고 김제동, 양요섭, 정승환은 새롭게 이번에 라디오로 들어간거 같네요. 



역시 김제동이네요 ㅎㅎ


몇년전만 하더라도 김제동이 MBC 프로에출연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텐데 공영방송에서 보니 좋네요. 


윤종신이 '술은?" 이라는 말에 김구라가 ' 끊었어' 다시 윤종신이 ' 무슨 낙으로 살아?' ㅋㅋ


금욕!! 


그리고 정승환과 윤종신의 인연에 대해서도 살짝 나왔네요.


슈스케에 나왔다가 윤종신이 탈락시켜서 떨어졌었는데 다시 K-POP 스타 나가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야기도 나왔네요. 



어머니의 조언으로 다시 오디션에서 우승을 차지 했다고 하네요. 



지석진이 말하는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



유부남 그리고 경험자만이 알 수 있는 이야기네요 ㅎ


각서는 부르는 대로 적으면 되고 반성문은 내가 머리를 짜내서 적어야 되다니!! ㅋㅋ


이거 보면서 생각해보니 맞는 말 인거 같아요. ㅎ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