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판타지소설 리뷰

은둔형 마법사 리뷰

by 고양이집사님 2018. 10. 11.
300x250



작가 : 후로스트


출판사 : 문피아


작품 소개 : 어느 날 세계 곳곳에 열린 다른 차원과의 연결문, "채널".


채널 개방과 동시에 지구에 이종족이 출몰하고 인류는 마법의 재능을 각성한다.

하지만... 채널이 열리기 훨씬 전부터 마법을 쓸 수 있었던 윤민준. 한때 지구 유일의 마법사였던 은둔형 외톨이의 강제 니트 탈출기.

"집 밖은 위험해".



개인적으로 상당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소설입니다. 


현재 오늘 날짜로 연재분이 267화 까지 나온 상태이고 저는 262화 까지 읽은 상황입니다. 


몰아서 보려고 살짝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은둔형 마법사를 보면서 생각 나는 소설은 박건 작가의 소설들이였습니다. 


세계관이 상당이 큰 소설입니다. 


일단 다차원세상입니다. 


여러개의 차원(수많은 차원)이 존재 하고 그 차원 마다 살아 가는 생물? 지구는 인간이 살아 가고 있고요. 차원마다 다른 생명체들이 살아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차원마다 바로 구도자라고 하는 존재가 있습니다. 


이 구도자는 지성채가 벽을 넘으면서 초월자가 되면서 오를 수 있는 위치 입니다. 


그리고 구도자는 신이 되기 전의 상태 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 지성체와 구도자 그리고 수많은 신들이 등장 하기 때문에 보다가 가끔 너무 복잡한데?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주인공인 윤민준은 어릴때 지구의 구도자가 윤민준의 몸에 채널(채널의 씨앗)이라고 하는 차원과 차원을 이어주는 문을 설치 합니다. 

 

채널이 성장을 하게 되면 구도자가 윤민준(채널)을 다시 회수 하러 오기 때문에 살기 위해서 마법을 익혀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윤민준이 성인이 되었을때 지구에 이 채널이라고 하는것이 200개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채널이 열리면서 다른 세계의 구도자를 만나고 지성체를 만나고 그리고 결국 신에게 관심 까지 받고 만나면서 벌어지는 스케일이 큰 판타지 소설입니다.


간단하게 편하게 생각없이 읽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복잡한 내용을 싫어 하는 분들은 안좋아 하더군요. 


하지만 생각하면서 과거의 떡밥과 사건들이 나중에는 어떤식으로 돌아 오는지 까지 생각하면서 보는 걸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소설입니다. 


네이버북스 일때 평점 8.5 기 때문에 일단 믿고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은둔형 마법사를 볼 수 있는 곳은 문피아 , 시리즈(네이버 북스 때가 좋은거 같음), 리디북스, yes24 입니다.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