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및 사진 (여)

디스패치 막내즈(낸시, 아린, 엄지, 예리, 장원영, 채영) 화보 사진 입니다.

by 고양이집사님 2018. 12. 28.
300x250


이번에 디스패치에 공개된 막내즈 화보 사진입니다. 


걸그룹 막내들의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느낌의 화보에 참여한 걸그룹 멤버는 모모랜드의 낸시, 오마이걸 아린, 여자친구 엄지, 레드벨벳 예리, 아이즈원 장원영, 트와이스 채영 이렇게 6명입니다. 



먼저 아이즈원의 막내인 장원영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모모랜드의 막내 낸시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오마이걸 막내 아린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여자친구 막내인 엄지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엄지 사진이 3장 뿐이라 조금 아쉽더군요 ㅜㅜ 



레드벨벳의 막내 예리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트와이스의 막내 채영의 개인컷 사진입니다. 



낸시,예리, 채영 세명이서 찍은 사진 입니다. 


산타걸? 이라고 해야 될까요 산타크로스가 생각 나는 느낌의 옷을 입어서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거 같네요. 



채영,예리,낸시 와 다르게 장원영,엄지,아린 이렇게 세명이서 찍은 사진은 하얀색을 기본으로 해서 찍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 세명은 겨울의 눈. 새하얀 눈, 깨끗함, 순수함 등을 나타내려고 한것이 아닌가 싶네요. 


두 팀 모두 사진의 이미지가 너무 잘 나온거 같네요. 



마지막은 막낸즈 멤버 전원이 모여서 같이 찍은 단체 사진입니다. 


단체사진은 검은색 옷을 입어서.. 음..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 이라고 해야 될까요. 


개인컷과 3명씩 찍은 사진 같은 경우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 


시끌시끌하고 화려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나타냈다면 마지막 단체사진은 이와 조금 상반되는 느낌이라 묘하네요.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자정에 성당에 불이 들어 와 있는 분위기 같다고 해야 될까요. 


말로 표현하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리고 있는 현장이 아니라 건물 밖에서 보고 있는 듯한 느낌 이기도 하고요. 


뭐;; 개인적으로 그렇게 느껴지네요. ㅎㅎ



사진출처는 디스패치 홈페이지 입니다. 


원본사진은 디스패치 홈페이지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