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아는형님 출연한 모모랜드 주이! 과거 연애사 공개!!

by 고양이집사님 2018. 7. 8.
300x250

아는형님 '라라랜드' 편에서 주이의 매력이 톡톡 터지는거 같았어요 ㅎㅎ


풋풋한 귀여움? 순박한 하고 때묻지 않은 소녀의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모모랜드의 같은 멤버인 연우의 연애 이야기가 나오고 나서 주이의 연애 이야기를 들어 보기 위해서 아형멤버들이 주이에게 이성을 사겨본 적이 있는지 물어 봤어요. 



주이의 연애사에 대해서 안물어 보면 속상할뻔 했다고 말 과 함께 아는형님 멤버들이 제대로 된 질문에 들어 갑니다. 



주이가 먼저 대시한 적도 없고! 


주이가 먼저 차여 본 적도 없다고 하네요!! 오~ 



ㅋㅋ 역시 저 도 이 생각했었거든요. 

"한 번도 안 사귄 거 아냐?" ㅋㅋ



서장훈이  " 그래서 사귀었어?" 라는 질문에 


주이가

 " 어? " 


라며 순간 당황하다가 엄한데를 보면서 

" 그지"


 ㅋㅋ 말투나 행동이나 모로봐도 거짓말 하는 사람의 행동 이라고 해야 될까요?? ㅎㅎ



"그냥 넘어 가자!" 라고 말을 하지만 우리 아는형님 들이 그냥 넘어 가는 성격은 아니잖아요? ㅎㅎ

주이 연애사 진상 규명 청문회를 시작합니다!!!



강호동이 " 데이트는 데이트 할때 어떻게해?" 라고 다시 한번 물어 보죠. 

이때 주이의 대답은...  

"나는 데이트 안 해!" ㅎㅎ 이때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

사귀기는 했지만 데이트는 안 했다... ㅎㅎ


모모랜드 주이의 스트레스 해소법!!



자극적인것을 좋아해서 매운거, 귀 뚫기, 공포영화 보기 등으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네요. 



귀는 오른쪽 5군대, 왼쪽 8군대를 뚫었네요!!!!



귀의 연골이 있을때 오른쪽 귀 뚫은 모양이 가장 이뻤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연골이 없으니까..."


김희철이 " 연골이 왜 없어?" 


연우가 " 코에갔어" ㅎㅎ 


역시 긍정왕 주이!! 이 모든 상황을 다 밝게 받아 주네요 ㅋ 


본인도 가끔 헷갈린다고  코코코코코코 귀? 하지만 손은 계속 코 에 ㅎㅎ


이렇게 밝은 모습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