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한 신현준!! 항상 중독 되어 있다 ㅋㅋ

by 고양이집사님 2018. 7. 9.
300x250


이번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배우 신현준이 출연을 했습니다. 출연한 이유가 매니저가 이 프로는 꼭 나가고 싶다! 라고 해서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오랜기간 동안 같이 일을 해서 가족 같은 관계라 매니저의 부탁으로 이 프로에 참여를 한 것 입니다. 

섭외가 프로그램에서 신현준에게 간 것이 아니라 매니저가 직접 찾아 와서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에 나와서 이야기 싶어 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하죠?? ㅎㅎ


그리고 매니저가 이영자의 팬이라고 하네요. 신앙 처럼 믿고 따른다는 느낌? 이영자가 먹은 음식은 꼭 먹어야 된다고 ㅎㅎ 



신현준은 먼가에 꽂히면 헤어 나오질 못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이 프로그램에 출연 신청을 한거 같네요. 

금연 하기 위해서 금연껌을 씹는데 끊을 수가 없다고 ㅋㅋ 

금연껌을 8년 씹었다고 하니.. 상상이 안가네요 ㅎ



신선하네요 ㅋㅋ 

처음 등장 하자 마자 약을 먹는다고 하길레 그냥 일반적인 비탄민 인줄 알았는데 이런 사정이 있었네요.  아들 민준이를 주기 위해서 처음 산 어린이용(젤리형)을 몇개 먹다가 중독이 되어서 이제는 본인이 들고 다니면서 먹는다고 하네요 ㅋㅋ 신현준 순간 기봉이가 생각 났아요 ㅎ


이 밖에도 영상을 보니까 매니저가 말한 '중독' 이 먼지 알거 같더라구요. ㅎㅎ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