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리뷰

런닝맹 영국 유령의 성 숙박 '옥스퍼드 캐슬' 다음에는 력셔리 가라 ㅋㅋ

by 고양이집사님 2018. 7. 9.
300x250

런닝맨 몸서리 패키지 중 윙워킹을 마무리 하고 이제 남은 것은 ' 유령의 성 숙박' 인데요. 

윙워킹으로 인해 힘든 유재석, 이다희, 이광수도 예외 없이 잠을 자러 가야겠죠? ㅎ



ㅋㅋ 영국와서 게임을 많이 하기는 했죠. 아니 출발 하기 전 공항에서 케리어를 굴리는 게임을 시작했었으니 이때 부터네요. ㅎ 

윙워킹을 타지 않기 위한 게임이였다면 이제는 유령의 성에서 잠을 자지 않기 위한 게임을 하려는거 같아요. 런닝맨 보면 해외로 여행 갈때 마다 게임을 무지많이 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ㅎㅎ 



먼저 '유령의 성: 옥스퍼드 캐플'에 대한 내용이 담긴 영상을 보여줬어요. 



1071년에 지어진 버림받은 성!



18세기 부터 1900년대 까지 악명 높은 감옥으로 운영!



죄수를 고문하고 사형한 곳인거 같네요.



그로 인해 유령이 많이 출몰하는 장소이고 그리고 유령을 봐다고 하는 목겨자들도 많이 있다고 하니 엄청 무섭네요. 



지금 멤버들이 있는 방은 영국최초의 여왕이 될뻔했던 마틸다라는 여성이 3개월간 갇혀 있다가 죽은 장소라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마틸다가 가끔 나타난다고 하니.. 으.. 

이 성안에서 가장 저주받은 공간 이라고 하네요. 



멤버 전원이 숙박 면제를 걸고 하게 되는 게임은 의리게임 입니다. 

이 성에서 가장 많이 출몰 했다고 하는 유령의 이름을 맞추면 되는 게임고, 유령의 이름의 한글자씩 성의 어느 곳에 숨겨 놨다고 합니다. 물론 그 유령이 출몰했었던 장소에요. ㅎ


이번 몸서리패키지 멤버 '유재석, 지석진, 이상엽, 이다희, 이광수, 전소민'은 탈출 할 수 있을까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