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판타지소설 리뷰

소설 " 전투종족으로 환생한 나의 공무원 생활기" 리뷰

by 고양이집사님 2019. 5. 9.
300x250

 

오늘 소개할 소설은 "전투종족으로 환생한 나의 공무원 생활기" 입니다. 

 

이 소설은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로 연재중인 소설이고 현재 227화 까지 연재분이 나와 있는 상황입니다. 

 

주인공 '덴' 이라는 인물은 이세계에 환생을한 인물 입니다. 

 

공무원시험에서 합격을 하고 기쁜 마음에 술한잔을 했을 뿐인데.. 환생트럭에 치여 이세계에서 환생을 한 것입니다. 

 

환생을 한 곳! 

 

그곳은 마왕도 두러워 한다고 하는 전투종족 아니 전투민족이 있는 부족?도시에서 이장의 막내 아들로 태어나게 됩니다. 

 

12살인 덴을 드래곤 앞에 던저 놓으면서 전투능력을 시험하는 아버지 밑에서 자라고, 마을 사람들은 오직 전투! 전투! 

16살이 되면 성인이 되고 성인식을 하는데 첫째형과, 둘때형 모두 이 성인식날 아버지에게 족장의 자리를 내 놓으라면 칼을 휘두르는 아주 화목한 곳에서 태어난 것 이죠. 

하지만 주인공 덴은 싸움 보다는 안전한 직장을 잡고 생활을 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16살 성인이 되는 성인식날 가출.. 아니 출가를 합니다. 

 

우리 주인공 덴으로 말 할거 같으면.. 

 

12살에 드래곤을 잡은 먼치킨입니다. 

 

물론 본인은 실력이 부족한 마법사라는 착각을 가지고 있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강한 마법사가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먼치킨 주인공이 본인의 실력을 착각한체로 제국의 원수로 있는 삼촌을 피해서 무난하게 공무원 생활을 꿈꾸지만.. 무난하게 공무원이 되어서 생활을 하면 스토리가 진행이 안되겠죠?

 

전체적인 스토리는 괜찮습니다. 

 

글을 서술하는 필체도 전투장면을 빼면 상당히 잘 읽히는 편 입니다. 

 

요즘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타이틀을 달고 나오는 소설들이 다 고만고만하다는 느낌도 들고 재미도 없었는데 이 '전투종족으로 환생한 나의 공무원 생활기'는 오랜만에 '독점연재' 로 나온 소설 중에서 볼만한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300x250
300x250

댓글